레트로 게임 옛날 오락실게임 / 옛날게임 명작 뉴질랜드스토리

레트로 게임 옛날이 그리운 오락실게임 - 옛날게임 명작 뉴질랜드스토리 혹시 기억하시나요?



오락실에서 즐겁게 게임했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집에가서 어머니한테 직사게 터졌던 기억도 납니다.



한달용돈을 모두 투자했던 게임 30년만에 만나봅니다.



제가 쓰는 월광보합 게임기는?



요즘 스마트폰에 푹 빠진 아이들! 우리 아들도 스마트폰에 푹 빠졌지만 지금은 아빠와 함께 오락실 게임에 푹 빠졌어요.



남자1호의 보물1호가 된 옛날 오락실 게임기





제품명 2596플러스

해상도 2580 × 720

내장게임 2D 2500개 3D 48개

기타 스피커장착 가능, hdmi, 안쓰는 모니터에도 장착가능, 티비장착 가능



옛날 오락실 조이스틱 그대로를 살리고 화려한 조명까지 갖추고 있어요.



이게임기는 남자1호가 직접 돈주고 산겁니다. 첨엔 말렸어요. ㅋ ㅋ.

근데 지금은 같이 게임을 즐겨요



뉴질랜드스토리 게임은 캐릭터가 진짜 귀여워요.

쬐끄만한 병아리가 화살을 쏘며 떠나는 모험

뉴질랜드가 어떤 느낌의 나라인지 알게 되었던 옛날게임이였죠.

몬스터들도 완전 귀여워 ㅋ ㅋ

몬스터를 잡으면 과일이 나와요.

과일까지 귀여워요.

레트로 게임 #뉴질랜드스토리

이게임은 역시 저 풍선기구를 타야 재미가 있죠.

하늘을 나는방법은 뛰기 버튼을 누르면 하늘을 날았죠.

근데 주변 침들이 있어 운전을 잘해야 됐답니다.

옛날엔 진짜 미친듯이 조이스틱을 움직였던것 같네요.

추억의 레트로 오락실 오락기를 소환하라!



오락실게임을 마음껏 즐기자!



어른아이 진짜어린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겨보세요.

진심 재밌어요.



오늘은 레트로 게임 옛날 오락실게임 옛날게임 명작 뉴질랜드스토리 를 해보았어요.



#오락실게임기 #옛날게임기 #레트로게임기 #오락실게임 #티비연결게임기 #옛날게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