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이혼 부부갈등 사례 - 남편이 왜! 밤12시에 30만원을 인출했을까?

안녕하세요. 남자1호 여자5호입니다.

부부갈등 사례 - 남편이 왜! 밤12시에 30만원을 인출했을까?





남 : 오늘의 주제는 무엇있가요?

여자5호님



영상보기

https://youtu.be/m3bT-GmXX-U



여 : 오늘의 주제는 밤 열두시 남편이 현금으로 30만원을 인출했다면? 입니다.



남 : 역시 오늘도 자극적이면서 제 얘기를 할것 같네요.



여 : 여러분은 남편이 밤 12시에 현금을 30만원 인출했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꺼라고 생각하십니까?



남 : 밤 12시에 랍스타를 안주로 해서 소주한잔 하지 않았을까요? 그게 문제가 될게 있나요?








여 : 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밤 12시에 현금 30만원이 인출이 되었다면 이건 백프로 노래방에 갔다는겁니다.



남 : 도대체 그 근거가 뭡니까?





여 : 내가 모르는줄 아시죠? 여자들도 다 알고 있어요. 여자들이 알고 있는걸 모르는게 바로 남자들입니다.



노래방가서 맥주나 양주시켜서 도우미 불러서 놀면 1인당 20~30만원 정도 들잖아요. 거기에 남편이 새벽 늦게 들어왔다면



30만원은 도우미랑 2차 비용으로 나갔을 것이고~ 누굴 바보로 보세요?



남 : 증거 있어요?



여 : 그럼 밤 12시에 카드가 있는데 현금을 인출을 해야 될 이유가 있나요?



남 : 아까도 얘기했지만 해운대에 포장마차에 가면 랍스타 사이즈에 따라 풀코스 20만원 정도 합니다. 랍스타에 소주 한잔 먹으면







30만원정도 나오구요. 현금주면 저렴하게 해주니까 현금을 찾아서 준거죠. 물론 이런곳 외에 남자들은 진심 건전한 곳에서



술을 먹어도 30만원 정도 쓸수 있다고 봅니다. 꼭 30만원 인출했다고 해서 노래방갔다고 확정짖는건 아닌것 같아요.



여 :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밤 12시에 집에 들어올 생각은 안하고 랍스타에 소주한잔을 먹었다구요? 여러분은 남자1호의 말에 신빙성이 가시나요?







남 : 자 그럼 노래방에 갔다고 칩시다. 그게 문제될께 있어요? 나는 그냥 도우미 불러서 스킨쉽도 안하고 그냥 맥주에 안주 노래만 부르고 왔다는데



그게 문제 될께 있어요?









여 : 남자1호님이 잘 모르셔서 그런것 같은데요. 도우미를 불러서 노래만 부르고 맥주만 따라줬다하더라도 제 생각엔 다른 이성을 불러서 밤늦게까지 놀았다는것만으로도



외도라고 생각을 해요. 제 말이 맞지 않나요? 여러분? 제 말이 맞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남 : 제가 볼땐 여자5호님은 의처증을 의심해봐야 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밤 12시 현금 인출한건 잘못된겁니다. 하지만 노래방외에 누가다쳐서 병원비를 낸다거나



아내가 걱정할까봐 현금을 써야 되서 찾았을수도 있잖아요.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여 : 그래서 저번에 노래방에 갔다오셨어요?








남 : 아~~ 그런 얘기는 여기서 왜하노?



뒷이야기는 영상시청 부탁해요

영상보기
https://youtu.be/m3bT-GmXX-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