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기차마을 섬진강 기차마을 한번에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여자5호입니다.

오늘은 봄 여행 코스를 소개하려구요. 부산 경남은 벌써 벗꽃이 활짝피고 지는 시기인데요.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가족여행 [짝 남자1호 여자5호]

아름다운 벗꽃을 보지못했던분들은 영상을 봐주세요.

짝 남자1호 여자5호가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에 도착을 했습니다.

지금 곡성역에서 오프닝 촬영을 하고 있네요.

남자1호와 아기1호와 함께 곡성기차마을로 떠나보시죠!


여자5호가 티겟팅을 하는 동안 남자1호와 아기1호는 기차모형 앞에서 신나게 놀고있네요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입장료입니다.

드디어 기차마을 안으로 들어가보네요


증기기관차 옆에서 셀카를 찍고 아기1호에게 열심히 설명해주지만 전혀 관심 없는 아기1호



남자1호는 장난끼 발동하여 증기기관차 티켓으로 아기1호에게 장난을 치네요


섬진강 기차마을 안에는 넓은 광장과 놀이시설 그리고 장미가득 공원까지

넓고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놀기에는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가족여행으로 곡성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토끼마을도 있어요.

예쁜토끼들이 아기1호를 반겨주네요.


섬진강 기차마을 안에는 전통체험도 가능하구요.


볼거리가득찬 곡성섬진강 기차마을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