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오락실 레트로 농구게임 / 슬램덩크 월광보합 오락실게임

추억의 레트로 농구게임 슬램덩크 월광보합 오락실게임



안녕하세요. 여자5호입니다. 오늘은 옛 추억을 떠올리며 남자1호가 슬램덩크 게임을 하고 있네요.



남자1호의 애장품 월광보합 오락실 게임기

​요즘 스마트폰에 푹 빠진 아이들! 우리 아들도 스마트폰에 푹 빠졌지만 지금은 아빠와 함께 오락실 게임에 푹 빠졌어요.



남자1호의 보물1호가 된 옛날 오락실 게임기 제원소개





제품명 2596플러스

해상도 2580 × 720

내장게임 2D 2500개 3D 48개

기타 스피커장착 가능, hdmi, 안쓰는 모니터에도 장착가능, 티비장착 가능



옛날 오락실 조이스틱 그대로를 살리고 화려한 조명까지 갖추고 있어요.



이게임기는 남자1호가 직접 돈주고 산겁니다. 첨엔 말렸어요. ㅋ ㅋ.

근데 지금은 같이 게임을 즐겨요

옛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느낌그대로

강백호가 있는 팀을 선택하네요.

과연 슬램덩크 농구게임 이길수 있을까요?



휘슬과 함께 시작되는 오락실게임 슬램덩크

채치수가 뛰는데 이상하게 뛰네요. ㅋ ㅋ

첫 시작부터 컨트롤 미스

옛 추억의 오락실게임을 즐긴다더니 실력이 형편없네요.

서태웅이 하늘을 날듯이 점프했지만 노골

슬램덩크 구경하기 힘들것 같네요.


결국 상대편이 골을 넣고 기뻐하고

남편은 화를 내기 시작합니다.

옛 추억을 생각한다더니 화만 내네요.

강백호 드디어 슬램덩크?

남편의 키조작 미스로 역시 노골

덩크 시도해보지도 못하고

슬램덩크 오락실게임은 끝이나기 시작하네요.

결국 패배

땅을치며 만화주인공처럼 울기시작하는 듯한 남편 ㅋ ㅋ

월광보합 오락기 잘샀다.

보는재미도 있고 하는 재미도 있고

모두 즐거운 시간되세요.

+ Recent posts